Wonderland

사랑 명상 '성은쌤'

Garden Ants 2020. 12. 8. 03:33

 

세상에는 사랑을 주제로 한, 사랑 명언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랑이란 단어는 세상에 흔한 공기만큼이나, 흔한 존재인것 같은데요.

 

하지만 알고 보면, 공기만큼이나 없으면 절대 안되는 소중한 존재이지요.

 

 

사랑 중에도 나를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가장 먼저입니다.

 

나를 먼저 사랑하고 그 다음 타인을 사랑하는 것.

 

오늘은 자신을 사랑하는 연습.

나를 사랑하기 명상입니다.

 

 


나를 사랑하는 명상..

나는 나를 사랑한다♡

 

자존감을 올리는 명상

 

누구와도 비교할수없는 소중한 존재로 나는 지금여기에 있습니다.

 

 

나의 호흡, 나의 염원..

그리고 당신의 용기..

 

나 자신을 믿고, 나를 믿어주는 삶을 믿고..

세상을 향해 오늘도 한 걸음 내딛어 봅니다.

 

 

나는 나를 사랑한다.

나는 나를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한다.

나는 나를 사랑으로, 받아들인다.

나는 최선을 다해, 나를 사랑한다.

 

나는 나를 믿는다.

나는 나를 깊이, 신뢰한다.

나도 꽤 괜찮은 사람이다.

 

 

나는 내 삶을 사랑한다.

내가 태어나고 자라온 내 삶을..

온전히 이해하고 받아들인다.

 

나는 내가 느끼는 감정을 그대로 받아들인다.

 

나의 오늘, 나의 시간, 나의 기쁨, 나의 아픔..

 

 

내가 듣는 소리, 내가 먹는 음식..

내가 좋아하는 계절..

내가 좋아하는 색깔..

나를 좋아하는 사람들..

 

내 몸을 휘감는 에너지의 파동.

귓가에 일렁이는 바람의 흐름..

내 숨결을 따라 퍼지는 공기의 온도..

 

나의 존재..

나는 지금 이대로의 나를 사랑한다.

나는 지금 이대로의 내 삶을 사랑한다.

나는 어떤 감정도 마주할 용기가 있다.

 

 

 

나의 감정을 온전히 이해하고 받아들인다.

나는 내 삶을 믿는다.

나는 삶을 신뢰한다.

내 삶이 풍요로 가득찬다.

 

내 삶에 가장 좋은 것이 내게로 오고 있다.

내 삶에 멋진 일이 생긴다.

내 삶이 좋은 것들로 풍요롭게 채워진다.

나는 나를 사랑한다.

나는 이대로의 나를 깊이 사랑한다.

어떤일이 있어도 나는 나를 사랑한다.

 

 

나는 나를 사랑한다.

나는 내 모습을 사랑한다.

나는 원래 내 모습 그대로를 사랑한다.

나는 거울속에 비치는 내 모습을 사랑한다.

나는 조건없이 내 모습을 사랑한다.

 

 

누가 뭐래도 나는 나를 믿는다.

나를 믿어주는 내 목소리를 사랑한다.

나는 내가 어떤 선택을 하든, 나를 지지하고 사랑한다.

 

나는 내 삶을 사랑한다.

내가 지나온 내 삶의 발자국을 사랑한다.

내가 걸어갈 미래의 길을 축복한다.

 

 

나는 내 삶을 신뢰한다.

나는 잘될것이라고 믿는 나를 사랑한다.

모든일은 다 잘 되려고, 일어난 것이다.

 

내 인생은 잘 풀린다.

나는 나를 사랑한다.

나는 모든것을 사랑으로 바라본다.

 

 

나는 모든것을 사랑으로 바꾼다.

나는 너에게 사랑을 보낸다.

나는 내 삶을 사랑으로 채운다.

 

매일매일 더 큰 사랑이 나를 감싼다.

나를 살아있게 하는 사람.

나를 깨어있게 하는 시간.

 

 

 

나의 경험..나의 고독..

나의 신념..나의 운명..

 

나는 나를 최선을 다해 사랑한다.

나는 나를 깊이 사랑한다.

 

 

나는 내가 좋다.

나는 내가 좋다.

나는 내가 참 좋다.

나는 그냥 내가 좋다.

나는 그냥 이대로 내가 좋다.

 

나는 이런 내가 참 좋다.

누가 뭐래도 나는 내가 좋다.

나는 내 모습이 참 좋다.

나는 내가 나여서 좋다.

나는 조건없이 나를 사랑한다.

 

나는 내가 온전히  내 편이라 좋다.

나는 삶을 견뎌낸 상처가 있는 내가 좋다.

나는 부끄럽고 후회가 있어도 내가 좋다.

그래도 나는 내가 좋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좋다.

믿어주는 내가 있으니, 나는 내가 좋다.

나는 때때로 부족한 나도 좋다.

나는 슬플때 눈물이 고이는 내가 좋다.

 

나는 기쁨을 느낄 수 있는, 내가 좋다.

나는 살랑살랑 바람을 느끼는 내가 좋다.

세상에 피어난 꽃들이 나는 좋다.

 

파릇파릇 나무가 나는 좋다.

나는 너를 좋아하는 내가 좋다.

나는 나이들어가는 내가 좋다.

나의 지나온 삶이 좋다.

 

 

 

나는 시련을 견뎌온 내 삶이 좋다.

내가 지나온 내 삶의 발자국이 좋다.

 

나는 혼자여도 좋다.

나는 함께여도 좋다.

나는 나로 태어나, 참 좋다.

 

미래의 나는 더 좋다.

나는 있는 그대로의 내가 좋다.

내 삶은 사랑과 평화로 충만하다.

 

 

나는 나에게 최고의 삶을 선물한다.

나는 마음을 활짝 열어 내 삶을 맞이한다.

나는 자유롭다.

 

내 삶은 자유롭다.

나는 나로서 충분하다.

나는 나를 사랑한다.

 


 글의 출처는 유투브에 성은쌤의 소행성입니다.

 

지금까지, 성은쌤의 행복명상안의 자기사랑 명상글이었습니다.

 

은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이 글 보시는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와 사랑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