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land

나는 된다, 잘 된다.. 의문형 긍정확언이란?

Garden Ants 2020. 11. 29. 11:59

 

#나는 된다, 잘된다

#의문형 긍정확언

 

 

일단 나를 믿는것부터, 시작하자!

 

의문형으로 하는 긍정 확언을 아시나요?

 

처음에 이런 문장을 보고선 약간은 의아했었는데요.

 

알고보니, 하고 싶은 일을 이루는 것에는 정말 좋은 방법이 되겠구나 싶었습니다.

 

내 안에 있는 잠재의식 혹은 자아들을 행동하게 하여 꿈을 이루는 방법이 참 신박한것 같아요.

 

 

내가 되고 싶은 상태가 되었다고 가정하고, 왜 나는 그렇지?

 

에 대한 의문을 표시하면..

뇌안에 있는 잠재의식들이, 속아서..

일단 그 상태가 될수 있도록, 모든 행동을 한다는것인데요.

 

참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나의 잠재의식을 속이고, 나의 꿈을 이루는 방법!

 

유툽 북메디님은 박시현 작가의 나는 된다, 잘 된다 책을 화면에 띄워놓고 이 방송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 책에 대해서도 흥미가 생겼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의문형 긍정확언을 해보겠습니다.

 

나는 왜 행복하지?

왜 나는 모든것이 풍요롭지?

왜 나는 모든것이 가능하지?

 

왜 나는 하는 일마다 쉽게 잘 풀리지?

 

나는 모든게 풍요롭고 조화롭지?

왜 나는 즐겁고 자유롭지?

왜 나는 놀라운 의지와 무한한 지혜가 있지?

 

 

왜 나는 늘 감사하지?

왜 나는 수입이 거대하게 늘어나지?

 

왜 나는 모든곳에서 돈이 몰려오지?

 

왜 나는 돈을 쓸때 편안하고 쓴 돈이 열배가 되어 돌아오지?

 

왜 나는 소망하고 꿈꾸는 게 이렇게, 수월하게 잘 이뤄지지?

 

왜 나는 돈 쓸때마다 왜 이렇게 기분이 좋지?

 

 

돈이 왜 이렇게 나한테 자석처럼 무한히 끌려오지?

 

난 왜 이렇게 건강하고 동안이지?

 

난 왜 사랑하는 자기에게 사랑받지?

 

왜 나는 하는일마다, 성공하지?

 

왜 나는 쉽게 돈이 들어오지?

 

왜 나는 인류에 공헌하지?

왜 나는 사회에 공헌하지?

 

왜 나는 나 자신이 가장 소중하지?

왜 나는 돈이 더 쉽게 들어오지?

 

 

왜 내가 행복하면, 돈이 더 쉽게 들어오지?

 

왜 나는 만나는 사람들의 성공을 도와주지?

 

왜 사람들은 나의 성공을 도와주지?

 

왜 나는 만나는 사람마다, 나의 성공을 도와주지?

 

왜 나는 모든것에 감사하지?

왜 나는 모든것에 기쁘지?

 

왜 나는 모든것을 해내는 능력이 있지?

 

왜 나는 무조건 행동하지?

왜 나는 결심한 것은 반드시 해내지?

 

왜 나는 장애물을 만나면 편안하게 쉽게 넘어가지?

 

 

 

왜 나는 장애물을 만나면, 아주 기쁘게 웃으면 넘어가지?

 

왜 나는 목표를 정하면 열정을 다 하지?

 

왜 나는 목표를 정하면, 신나게 이루지?

왜 나는 놀라운 의지가 있지?

 

왜 나는 무한한 지혜가 있지?

 

왜 나는 항상 완벽한 타이밍을 만나지?

왜 나는 항상 완벽한 기회를 만나지?

 

왜 나는 돈을 쓸때, 마음이 기쁘지?

 

 

왜 나는 돈을 쓸때, 편안하지?

왜 내가 쓴돈은 10배로 돌아오지?

 

왜 나는 점점 수입이 거대하게 늘어나지?

 

왜 나는 운이 좋지?

 

왜 나는 무엇을 하든지, 운이 좋지?

 

왜 나에게 돈이 몰려오지?

왜 나는 모든곳에서 돈이 몰려오지?

 

 


이 글은 유투브 북메디님의 방송에서 참조했는데요.

 

혹시 북메디님이 뭐라 하신다면, 글을 내리겠습니다.

 

항상 좋은 내용의 방송으로, 인류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시는 북메디님께 감사합니다.

 

나도 무한한 우주와 우리나라 대한민국에 좋은 영향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이 글 보시는 모든 분들에게, 축복과 감사한 마음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응원합니다.

 

올해 겨울엔 눈이 많이 온다고 하는데요.

 

포근하고 하얀 행복이 가득한 크리스마스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김상운님의 거울명상

 

김상운님의 거울명상

#김상운님의 거울명상 반복되는 말이지만 거울명상을 할 때 얼굴이나 몸에 초점을 맞춰 바라보면 육안으로 바라보게 됩니다. 그럼 설사 거울 속의 나를 바라보더라도 마음은 몸을 벗어나지 못

alltests.tistory.com

 

 

'Wonderla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사명상 "내 삶에 감사합니다"  (0) 2020.12.21
사랑 명상 '성은쌤'  (0) 2020.12.08
김상운님의 거울명상  (0) 2020.11.02
거울명상 ①  (0) 2020.10.11
거북이 꿈해몽 67가지  (0) 20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