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land

감사 명상 1

Garden Ants 2023. 8. 10. 00:35

 

세상에는 감사할 일이 넘쳐 납니다.

 

세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나를 위해'입니다.

 

세상 모든 일이 나를 위해 일어나고 있으므로 나는 세상 모든 일에 감사합니다.

 

나는 날마다 모든 면에서 좋아지고 있다는 긍정 확언과 더불어 모든 일상에서 감사하다는 감사 명상을 해보겠습니다.

 

 

작은-공원-새벽-풍경-사진
가까운 공원 풍경

 

감사 명상

 

나의 건강을 잘 챙기고 있는 나에게 감사합니다.

 

나의 몸과 건강을 소중히 여기고 있는 나에게 감사합니다.

 

그래서 나는 날마다 점점 더 건강해지고 있답니다.

 

나의 몸과 마음이 날마다 점점 더 조화를 이루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놀라운 치유 능력이 있는 나의 몸과 마음에게 감사합니다.

 

나의 몸에 있는 모든 세포가 날마다 회복하고 점점 더 건강해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나의 세포들이 강력한 생명력으로 건강하게 회복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나의 몸과 마음은 아무 문제가 없고 매일매일 좋아지고 있답니다.

 

나의 몸과 마음은 좋은 기운을 감사하게 받고 있습니다.

 

 

나의 마음이 만족하고 행복한 상태라서 감사합니다.

 

나의 순수한 믿음으로 내 인생을 안전하게 이끌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그렇게 나의 인생은 모든 면에서 점점 더 강해지고 있어 감사합니다.

 

내가 바라는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고 있어 감사합니다.

 

 

 

일상생활 감사 명상

 

그리고, 나는 작은 일상에서 감사할 일을 찾습니다.

 

나는 오늘을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우리 가족이 무탈하게 잘 살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내가 아는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게 살고 있는 기적에 감사합니다.

 

오늘 지금 이 순간 마시는 공기에게 감사합니다.

 

내가 지금 안전하고 평화로운 한국이라는 나라에 태어나고 살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내가 살고 있는 한국 땅과 하늘이 아름다운 풍경을 가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마실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생각을 할 수 있고 언어를 사용할 수 있는 인간으로 태어났음에 감사합니다.

 

자판을 두들겨서 글을 쓸 수 있는 건강한 손가락을 가지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가까운 공원에 나가 산책을 할 수 있는 건강한 두 다리를 가지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평범하고 일상적인 감사 명상을 해 보았습니다.

 

이 글 보시는 모든 분들 평온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밤-공원에-있는-나무와-건물